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해운대 동백섬 산책하고 달맞이 언덕에서 식사하고


정말 오랜만에 딸램과의 데이트 !

딸램이 바쁘다 보니 같이 나들이 하여 맛난것 먹을 시간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아주 오랜만에 시간이 있다며 나들이 하자고 한다.

당연 오케이 ~~ ㅋㅋ

멀리는 갈수 없고 가까운 동백섬 산책하고 달맞이 언덕가서 함박스테이크 먹자고 하였는데

우리가 점심시간을 넘기고 늦은시간에 갔기때문에 브레이크 타임이란다

아쉽지만 함박스테이크는 다음에 와서 먹기로 하고, 그냥 나와 근처에 있는 "더트리" 레스토랑으로 갔다.

입구에 "우리결혼했어요" 촬영장이었다고 하네.

4층이었는데 .... 역시 티비에 나올만하게 예쁘고 전망이 좋다

아래로 내려보이는 청사포와 바다가 창문으로 확~ 들어온다.

창가에 앉아 스파게티 와 연어셀러드 를 시켜 아주 맛있게 먹었다.



동백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누리마루로 갔는데







잔디밭에 참새들이 먹이를 찾는지 연신 잔디밭을 쪼고있다.

솔방울 하나를 던졌더니 일제히 날아오른다

그때 찰칵 !!! ㅋ





누리마루 산책로를 걸어 본







울타리 넘어 바다가 있고







광안대교도 보인다.







딸램과의 나들이 때문에 함박웃음 지으며







마린시티. 광안대교를 배경삼아 한장 찍어주는 딸램.







동백섬 등대도 보이고







누리마루 안으로 들어가 보니

에이팩 정상회담 때 찍은 정상들과 나도 나란히 서 본다. ㅋㅋ






정상회담 때 세계정상들이 먹었던 식사.







정상회담 장소



































동백섬 등대에서 담아 보는 누리마루.







해운대 해수욕장과 달맞이 언덕.







동백섬 산책로 따라 걸어간다.







날씨는 흐렸지만 푸근한 날이다.

우리는 벤취에 앉아 가지고 간 빵과 귤을 하나씩 까 먹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지는 산책로 ~ ~




























낚시배.














인어아가씨 동상

지난태풍 차바때 고생했겠어.













해운대 해수욕장







예뻐라 ~ ~ ㅋ







화초고추. ~  ♥♥♥







털머위







철쭉이 피었어







동백주차장에서 달맞이언덕주차장으로 왔다.







왼쪽 벽에 영어로 The Tree (더 트리) 라고 써 있다.

4층으로 올라간다.






엘리베이터 앞에 요렇게 써 있다.







내부로 들어왔더니 나무가 많은 ... 그래서 싱그러운 ...







참 예쁘다

점심시간이 지난 3시쯤이었다.






우리는 창가 베란다 테이블에 앉았다.







요렇게 예쁘다







연어셀러드가 먼저 들어오고







피클도 ~ ~







스파게티도 왔다.







커다란 새우도 한마리 있고, 잔잔한새우들 ....







고소하고 넘 맛있어 ....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편안하고 안락한 의자

맘에 들었다.



창가로 보이는 청사포







바다위에 떠 있는 구름

바람이 시원하고

숲 넘어로

청사포가 보인다

먹지못한 함박스테이크는 다음에 시간맞춰 가야겠다.

딸램 잘 먹었어 ~ ~  담엔 내가 사줄께 ~ ~ ㅋㅋ



'여행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안리 해변과 피자몰  (0) 2016.12.03
범어사 은행나무 가을색에 물들다  (0) 2016.11.15
철마한우불고기축제  (0) 2016.10.01
금정산성마을 흑염소불고기  (0) 2016.09.26
법기수원지  (0) 2016.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