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남해

남해1박2일여행 마지막코스 평산2리마을과 남해대교.

남해 1박2일여행.

2일째.

물건리방조어부림 일출 - 해오름예술촌 - 독일마을 - 문예예술촌 - 미국마을 - 월포해수욕장 - 가천다랭이마을 - 평산2리 - 남해대교 - 집으로.

 

남해 1박2일 여행 마지막코스 

평산2리 마을을 가게된 이야기를 하려한다.

여행2일째 되는날 마지막 코스 가천다랭이마을 여행을 마치고 저녁을 어디서 먹을까 하면서 지도를 보았다

평산리수협위판장 이라고 표시된 걸 보았다.

우리는 광안리처럼 고기를 사가지고가면 초장집에서 먹을수있는 곳인줄알고 네비에 찍었다

남해에 왔으니 회도 한접시 먹을수 있겠다라는 생각에 지나는길에 시장도 있었지만 그냥 지나치고 기분 좋게 찾아갔다.

그런데 ... 이게 아닌데 .... ㅋㅋㅋ 횟집은 있었지만 우리가 생각했던 그런곳은 아니었다.

그런데 마을이 너무 예쁘고 아름다웠다.

주차를 한후 사진 몇장찍고 남해대교까지 갔다.

거기서 낙지볶음으로 저녁을 먹고, 주위풍경 구경하면서 남해대교를 지나 집으로 왔다.

 

남해고속도로가 상습적인 정체현상을 이루고있는 곳이지만, 남해고속2도로가 새로 개통을 하여 정체현상 전혀없이 뻥 뚫려있어

정상적인 시간에 집에도착 하였다

출발할때 네비아가씨가 새로운 길을 발견하였읍니다.

그 길로 안내하겠습니다. 하더니 ~ ㅎㅎㅎ 남해2고속도로로 안내를 했던 것이다

우리는 당황하였지만 가다보니 진영쯤에서 남해고속도로와 합쳐진다.

오 !~~ 이런길이 있었구나.! ~~ 감동하며 1박2일 여행을 마쳤다.

 

 

평산리마을 표지석.

 

 

 

가는길에 너무 아름다운 마을인것같아 잠시 주차를하고 담아본 사진이다.

 

 

 

여기가 평산2리 마을이다.

 

 

 

 

 

 

 

마을 안으로 들어가서 ~

 

 

 

 

 

 

 

아늑한 마을이었다.

 

 

 

작은 섬들과 어울리는 방파제길.

 

 

 

선박되어있는 배들도 평화롭다.

 

 

 

남해는 어촌마을도 이렇게 아름답구나. ! ~ ~

 

 

 

마음에 쏙 들었다. ^^*

 

 

 

우리가 찾아온 목적지가 여기있다. ㅎㅎㅎ 평산리수협위판장. ㅋㅋㅋ

 

 

 

아름다운 평산리 마을과 이렇게 인연을 맺어본다.

 

 

 

회 먹고싶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면 평산2리마을을 우리가 알리 없었을텐데 ...

 

 

 

회먹고싶다는 생각을 버리지못하고 지나는길에 횟집이있어 들어갔더니

예약손님이 많아 일반손님은 받을수 없다며 ... 죄송합니다. 라고한다. 거절당하고 ......ㅋㅋ

 

 

횟집 마당에서 찍은 광양제철소에서 뿜어져나오는 연기가 이체로워 담아 보았다.

 

 

 

남해대교 근처에서 저녁 먹기위해 주차를 하였다.

 

 

 

주차장에서 보는 풍경.

바다 건너는 하동이다.

 

 

 

 

 

 

남해대교.

 

 

 

남해와 하동을 연결하는 남해대교다.

 

 

 

남해대교 근처에서 낙지볶음으로 저녁을 먹고 출발한다.

보물섬 남해여행을 마치고서 ........

또 가고싶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