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원도

평창강 섶다리.

 

 

  평창강 섶다리

 

영월군 주천면 판운2리에 있는 평창강의 섶다리 입니다.

법흥사 가는길에 양쪽으로 갈라지는 이정표를 보니  시간이 오전 11시40분 쯤 되었습니다.

점심을 법흥사에서 먹기로하고 왔기때문에 조금 이른감이 있어  섶다리부터 다녀와야겠다고 결정을 합니다.

6km이니 승용차로 15분정도면 갈수있는 거리라고 하네요.

가보니 ~ 과연 경치가 좋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중간쯤에서 다리가 부서져있어 건너갈수가 없었다는거죠.

 

 

다리가 출렁다리처럼 흔들흔들 하네요.

어지러워서 살금살금 걸어갔답니다. ㅎㅎ

 

 

 

 

마을소개 글입니다.    읽어보시길 ....

 

 

 

 

 

섶다리 위쪽의 풍경 입니다.

 

 

 

 

 

섶다리 전체풍경.

 

 

 

 

 

섶다리 아래쪽 풍경.

 

 

 

 

 

저기 버드나무 숲에 가보고 싶었는데 ....

다리가 부서져 갈수 없었던것이 가장 아쉬웠습니다.

 

 

 

 

 

 

 

 

 

 흔들거려서 경직된 모습. ㅎㅎㅎ

 

 

 

 

 

 

 평창강물은 섶다리 아래로 유유히 흐르고 ...

 

 

 

 

 

나란히 서 있는 버드나무 아래 앉아, 강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눈다면 신선이 따로 없을것 같죠.

 

 

 

 

 

방울토마토 먹다 흘렸데요. 그래서 빨아야 한다고 ... 깔끔 떨기는 ~ ~

 

 

 

 

 

 

 

주위 풍경.   감상하시길요. ~ ~ ㅎㅎ

 

 

 

 

 

 

 

 

 

 

 

 

 

 

 

 

 

 

 

 

 

 

 

 

 

 

 

 

 

 

 

 

 

 

 

 

 

 

 

 

 

 

 

 

 

이제 법흥사로 갑니다.

오늘은 5월 21일 석가탄신일입니다.

법흥사가서 부처님께 삼배하고 공양을 해야겠죠. ^^

 

 

'여행 강원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많은 사람들로 붐비던 청령포구.  (0) 2010.05.28
영월 한반도지형  (0) 2010.05.27
요선암  (0) 2010.05.26
요선정  (0) 2010.05.26
영월 주천강  (0) 2010.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