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광안대교 석양이 물들때




동백섬에서 바라본 광안대교 석양빛이 곱게 물들어 간다

조용한 바닷가에서

나는 반듯한 반석위에 앉았다.

파도가 쎄지 않아 잔잔한 호수같은 느낌 !

살며시 밀려왔다 밀려가는 부드러운 물결

거기에 한 가족이 노닐고 있었다.

강아지와 함게 산책하는 여인도 있었고

돋자리깔고 악기를 부는 사람도 있었다

광안대교가 바다멀리 보였고

그 광안대교로 넘어가는 일몰을 보려고 왔지만

일몰의 위치는 마린시티 건물 사이로 넘어가고 있었다

그렇지만 붉게 물들어가는 광안대교 와 바다를 즐기며 오랫동안 그렇게 앉아있었다.





































































































































등대앞에서 담은 석양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바라보는 일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