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상남도

김해 연지공원 봄나들이 풍경이 화사하다

 

 

 

요즘 공원으로 봄나들이가기 딱 좋은 때이다

지난 휴일날 김해 매화꽃사진 출사 갔다가 지나는길에 연지공원이 있어 잠시 들렸는데

아이들 데리고 봄나들이 나온 상춘객들로 북적이고 완연한 봄을 느끼게하는 봄꽃들이 피어나고 있었다

만개한 목련, 매화. 벗꽃은 피려고 이빠이 물이 올라 있고, 튜울립도 나란히 줄맞춰 심어져있다

할미꽃과 동백꽃도 .... 호수에 노닐고있는 물오리와 청둥오리들 .... 평화로운 마음에도 봄바람이 잔물결을 이루듯 일렁이고 있다.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이마음 실어 보내고 싶은 심정. ㅋㅋㅋ

 

 

 

연지공원 놀이터.

 

 

 

 

 

 

호숫가 벤취에 나란히 앉아있는 연인들 ...

 

 

 

 

 

 

김해 연지공원이 참 예쁘다

 

 

 

 

 

 

호수를 끼고 한바퀴 산책에 나서고

 

 

 

 

 

 

호수 뒤로 김해 문화회관.

 

 

 

 

 

 

 

 

 

 

 

 

 

 

 

 

 

 

 

 

 

 

 

 

 

 

 

 

 

 

 

 

 

 

목련꽃은 만개하여 어딜가든 하얗게 빛이나는데 ...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 없기를 .... ㅋ

 

 

 

 

 

 

목련꽃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 했다.

 

 

 

 

 

 

 

 

 

 

 

 

 

 

벗꽃도 물이 잔뜩 올라 필 준비가 되어있고

 

 

 

 

 

 

 

 

 

 

 

 

 

 

 

 

 

 

 

 

 

 

 

 

 

 

호수 뒤 그리고 아파트 뒤 산에는

중앙에 하얀건물이 김해천문대. 오른쪽 분산성이 보이기도 한다.

 

 

 

 

 

물오리 한가롭고

 

 

 

 

 

 

청둥오리도 한가롭다

 

 

 

 

 

 

튜울립 필때오면 정말 예쁠듯

 

 

 

 

 

 

성급하게 피어난 튜울립 한송이.

 

 

 

 

 

 

조형물

 

 

 

 

 

 

매화꽃이 화사하게 피었으니 사람들 몰려들고

 

 

 

 

 

 

꽃을 보는 마음은 누구나 다 똑같은가 보다

 

 

 

 

 

 

기념샷은 필수.

 

 

 

 

 

 

 

 

 

 

 

 

 

 

튜울립을 아주 많이 심어놔서  ~~ 새싹 올라오는 모습도 예뻐.

 

 

 

 

 

 

할미꽃도 소복소복 탐스럽고

 

 

 

 

 

 

동백도 피어 아름답다.

 

 

 

 

 

 

바둑이 탈을쓴 인형에게 아이들 몰려드니 당황하는듯 .... 하더니 함께 놀아주네. ㅋㅋㅋ

 

 

 

 

 

 

 

 

 

 

 

 

봄소식 가득 품은 연지공원 호수가 따뜻함을 전해준다

 

환절기라 건강 잘 챙겨야 할것 같습니다

저는 대상포진때문에 3주째 고생하고 있어요

치료가 빨리 안되네요.

오늘도 병원가봐야 합니다.  ~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