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 통영

친구들과 함께 다녀온 "통영 미륵산"

 

친구들과 함께떠난 통영으로 의 여행.

 

미륵산

케이블카 타고 오른 정상엔 날씨가 정말 좋았다

반팔입고 간 나는 팔뚝이 까맣게 타서왔으니 ~~ ㅋ

친구들과의 여행이라 즐거움은 배가 되는듯 하였고, 통영은 동양에 나폴리라고 불릴만큼 아름다운 곳이다.

바다를 끼고 형성된 통영시내가 다 보이고, 한려해상국립공원이 한눈에 펼쳐지니 ... 신선이 따로 없네.

미륵산에서의 풍경은 정말 아름다웠다.

 

 

 

 

 

 

 

 

아침7시 일찍 출발해서 도착한 미륵산 케이블카 타는곳에 도착시간은 9시쯤 이었다

먼저 온 사람들 한가득 탑승 하기위해 기다리고있다

바로 매표소로 가서 끈었는데 780번째 탑승객이다.

시운전 마치고 9시부터 탑승한다고 한다.

계속 돌아가면서 타다보니 금새 우리차례가 되었다.

케이블카 하나에 8명씩 탈수가있다

두번째 방문인데 갈때마다 새롭고 멋지고 아름답고 ... ㅋㅋ

 

 

 

 

 

 

 

 

샤피니아 꽃으로쁘게 장식한 울타리.

 

 

 

 

 

 

 

 

 

 

 

케이블카 탑승후 ....

 

 

 

 

 

해무가 있어 뿌옇게 나왔지만 날씨는 정말 좋았다

더울정도로 ...

 

 

 

 

 

 

 

 

 

 

 

 

 

 

 

 

 

 

 

 

 

 

드라마 촬영 했던 곳이라고 펫말이...

 

 

 

 

 

 

 

 

 

 

 

 

 

 

 

 

 

 

 

 

 

 

 

 

 

 

 

 

 

 

 

 

 

 

 

 

 

 

 

 

 

 

 

 

 

 

 

 

 

 

 

 

 

정상석에는 사진찍기위해 줄서있고,

나도 거기에 끼어들었다. ㅋ

 

 

 

 

 

친구들은 무릅아픈 친구가 한명있어서 정상까지 갈수없다고 하여

내려가고 혼자서 올라와 정상석 인증샷을 남겼다.

 

 

 

 

 

 

 

 

 

 

 

 

 

 

 

 

 

 

 

 

 

 

 

 

 

 

 

 

 

 

 

 

 

 

 

 

 

 

 

 

자귀나무꽃

 

케이블카탑승장 인공폭포 앞에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 먹고 내려왔다.

하이얀 + 친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