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라북도

남원 춘향촌은 럭셔리한 곳이었다.

 

남원 광한루를 나와서 연결되어있는 승월교를 지나 춘향촌으로 걸어갔다.

남원 춘향촌에는 국립민속국악원과 춘향문화예술원이 있었다.

기와집으로 지은 식당은 정말 고급스러운 양반가의 집성촌처럼 조성되어 있었고,

웬지 조심스럽게 걸어야할것처럼 럭셔리하였다.

 

입구에 나란히 있는 춘향테마파크는 입장료가 있었다

우리는 테마파크는 가지않았고, 춘향촌이라는 멋진 기와문으로 들어갔다.

예술촌이라 그런지 식당과 호텔. 주위의 조각공원. 산책로가 잘 되어있는 곳이라

가로질러 전망대를 지나 천문대까지 다녀오게 되었다

본의아니게 등산까지 하게 되었고. 등산코스는 따로 올리려고 한다.

춘향촌 포스팅 공감하면서 봐주시 바라며 ........ ^^*

 

 

춘향촌

들어가는 문부터 예사롭지않아 ~

 

 

 

남원광한루 정문으로 나왔더니 멋진 승월교가 보인다.

걸어보기로 하였다.

 

 

 

승월교 시설 아내판도 있고

 

 

 

 

우리는 강인줄 알았는데 강이 아니고 남원천이라고 한다.

조성을 갈끔하게 잘 해놓아 보기좋았다.

 

 

 

유원지처럼 오리배도 탈수있고.

아름다운 풍경이다.

 

 

 

 

 

 

 

 

우리가 가려고 하는곳이 강 건너 저쪽이다.

리조트도 있고, 야외공연장도 있었다.

놀이기구도 ......

 

 

뒤로는 광한루.

 

 

 

 

인공폭포

들어갈때는 이랬는데 나올때는 폭포가 쏟아져 내리고 있었다.

시원스럽게 .....

 

 

배롱나무 꽃이 핀 이 길을 걸어 갔더니 ..........

 

 

 

 

야외무대가 있고.

주위 나무와 꽃이 예쁘게 가꾸어진 공원을 지나

 

 

 

춘향촌 입구로 왔다.

'차타고 올걸 ~ 더운데 괜히 걸어왔어.'  ^^*

걸어왔으니 승월교도 건너고 주위풍경도 보게 되었지.

라고 ~위로를 한다. ㅋ

 

 

여기는 입장료 내고 들어가는 "춘향테마파크".

 

 

 

 

안내도.

 

 

 

 

우리는 춘향촌으로 들어왔다.

관광안내센터도 있고,

 

 

 

산책로엔 이렇게 예쁜 맥문동 꽃도 피었다.

 

 

 

 

조각작품도 전시 되어있고,

 

 

 

 

오솔길도 이렇게 예뻐. ^^*

 

 

 

 

전부 식당가 ~

 

 

 

 

이쪽도 ~

 

 

 

 

여기는 호텔이라고 하던데 .....

 

 

 

 

저기를 가로질러 올라갔더니

 

 

 

 

춘향예술회관이 나온다.

 

 

 

 

 

 

 

 

 

 

 

 

 

 

국립민속국악원도 있다.

정말 크고 멋졌다.

 

 

 

 

 

 

 

 

 

 

 

 

 

수국꽃도 예쁘고 ~

 

 

 

 

 

 

 

 

 

루드베키아 꽃도 예쁘고 ~ ^^*

춘향촌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