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 부산

추석날 가족과함께 다녀온 장산.

추석날 아침 차례지내고 동서네 보내놓고 나니 무료한 시간이 흐른다

추석 차례 준비한다고 힘은 들었지만 무거워진 몸을 비워 내야하는데 ....

땀을 흘리고나면 좀 가벼워질까.

정답인것같다. ㅎㅎㅎ

티비앞에 모여있는 가족들을 일으켜세워 장산갑시다. 했더니 모두 찬성. !!!

오후 2시20분쯤 집을나섰다

장산은 한산하였다

가끔 지나가는 사람들이 보일뿐이고,

약수터엔 그래도 제법 많은 사람들 쉬기도하고 운동하기도하고.....

무료했던 시간을 운동과 더불어 장산의 맑은 공기 마시고, 멋진 광안대교 풍경도 감상하고,

해넘이 까지 보는 행운을 가졌다.

 

 

 

 

 

 

 

 

 

 

운지버섯

 

 

 

 

 

 

 

 

 

 

 

 

 

 

 

 

 

 

 

 

 

 

 

 

 

 

 

 

 

 

 

 

 

 

 

때죽나무 열매

 

 

 

 

 

 

 

 

 

 

 

 

 

 

 

 

 

 

 

 

 

 

 

 

 

 

 

 

 

 

 

 

 

 

 

 

 

 

 

 

 

 

 

 

 

 

 

 

 

 

 

 

 

 

 

 

 

 

 

 

 

 

 

 

 

 

 

 

 

 

 

 

 

 

 

 

팥배나무 열매

 

 

 

 

 

 

 

 

 

 

 

 

 

 

 

 

 

 

 

 

 

 

 

 

 

 

 

 

 

 

 

 

 

 

 

꿩에다리 꽃.

 

 

 

해가 지려고 한다.

 

 

 

정자에서 본 석양.

 

 

 

 

 

 

 

 

 

 

 

 

 

 

 

 

 

 

 

 

 

 

옆지기님 먼져내려가 잡아놓고 있었던 했님. ㅎㅎㅎ

앞장서 내려가 보이지 않길래 ~

"해 넘어가지 못하게 붙잡아 놓으려고 먼져 갔나보다.' 딸램하고 이야기하면서 내려갔더니 ~

'내가 넘어가려는 해를 잡아놨으니까 얼른 사진찍어.' 라고한다. ㅋㅋㅋㅋ

그래서 해넘이를 보면서 아름다운 장면을 담아 보았다.

즐겁고 행복했던 추석날 오후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