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영도나들이 카페385 오션뷰가 좋다

복천사 다녀 오면서 들렀던 카페 385 오션뷰가 너무 멋지고 좋았다

맑은 날씨여서 더 예뻐 보였고,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편하게 앉아 있으니 마냥 있을수 있겠더라는 ...  ^^

그래서 ~ 해질녘 나와서 저녁먹고 야경을 보면서 집으로 간다.

 

 

 

카페 385

 

 

 

 

시그니처  연탄빵이었다

 

 

 

 

주차장에서 담은 크루즈호

어마어마하게 크다.  ㅋ

 

 

 

밤 되니까

불빛이 화려하게 빛나더라는 ...

 

 

 

 

우리가 마신 아이스아메리카노, 카모마일 허브차, 연탄빵

 

 

 

 

창가자리 없어서 이곳에서도 좋았어

 

 

 

 

창가로 가서 오션뷰 사진으로 찍어 보았다

 

 

 

 

바다건너 신선대와 오륙도 신선대부두

 

 

 

 

맑은 날씨가 좋아서 더 예쁘고 아름다웠어

 

 

 

 

오륙도 뷰 ~

 

 

 

 

오륙도 sk 뷰 ~

 

 

 

 

 

 

 

 

 

 

 

 

 

 

 

 

 

 

 

 

 

 

 

 

저녁먹으러 온 이곳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 골라먹을수 있는 곳

분식 중식 한식 커피까지 ....

 

 

 

부산 대표음식 메뉴

 

 

 

 

더워서 밀면으로 먹었다

밀면도 부산 대표음식이다.

 

 

 

기회 있을 때 여행을 하자

 

 

 

 

어떤 일을 무서워 하지 말자

 

 

 

 

내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자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지나치게 신경쓰지 말자

 

 

 

 

자신보다 다른 사람의 꿈을 더 우선시하지 말자.

 

'여행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책길에 담아온 사진  (12) 2026.05.28
오후 산책길에  (4) 2026.05.20
은진사 5월에 피는꽃  (14) 2026.05.06
부산항대교 야경  (8) 2026.05.02
맑은 날씨가 참 좋다  (18) 2026.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