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 통영

학동자동차야영장2박

이번 여행은 여수를 지나 고흥으로 연결된 11개섬을 지나는 길을 가려고 했는데

매암님이 예약한 학동자동차야영장이 여수에 있는게 아니고 거제도에 있는거였다

여수에 있는거라 생각을 하고 예약을 한거였는데 ... 어떻게 이런일이 ~~~ ㅋㅋㅋ 

아침에 출발할 때 네비에 찍으니 여수에는 학동자동차야영장이 없고

거제도에 있는 학동자동차야영장이 주루룩 ~  뜨니 예약한 야영장을 취소 할 수도 없고,

그래서 가게된 거제도 여행이었다. ㅋㅋ

부산에서 가깝고 가본지도 오래됐고 '어휴 잘했어요. 잘했네.' 하면서 거제도로 고고씽 ~~ ㅋ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 

 

 

 

 

 

학동자동차야영장은 학동 흑진주몽돌해변 바로옆에 있어 좋긴하다

 

 

 

 

 

체크인하고 들어간다.  D16 우리가 2박 할 장소.  D16,17이 그늘이 좋아서 인기있는 곳이라고 

다른장소는 그늘이 없어서 낮에는 햇빛 때문에 불편한 점이 많은데 ... 매암님 그것도 알아보고 예약을 했다고 한다.

위치는 맘에 드는데 다른것은 불편한 점이 많았다. 샤워장도 코인이다. 500원짜리 두개 넣으면 6분동안 물이 나온다

중간에 1분 멈출수가 있고, 처음엔 시간이 모자라 6분만에 어떻게 샤워를 하나? 했는데 할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늘이 많이 없다는것. 샤워장 코인이라는것.  빼고는 식수대도 화장실도 괜찮았다. 

 

 

 

주차해놓고 바닷가로 나왔다

여기가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이다

 

 

 

 

 

야영장이 있는 이쪽으로는 사람들이 없어 조용하다

 

 

 

 

 

하트 조형물이 있어 인증샷.  ^^

 

 

 

 

 

하이얀도 인증샷  ^^

 

 

 

 

 

 

 

 

 

 

 

 

 

 

 

 

 

 

 

 

 

 

 

검은돌 해변

 

 

 

 

 

바닷물이 미지근해서 풍덩 들어가면 몰라도 발만 담그니 시원하지도 않고 돌에 잔잔한 고동이 정말 많이 붙어 있었다

 

 

 

 

 

 

 

 

 

 

 

 

 

 

 

 

 

 

 

 

 

 

 

 

 

 

 

 

 

 

 

 

 

 

 

 

 

 

 

 

 

자동차 옆에 텐트치고 저녁 삼겹살까지 구워먹었다

쉬는시간에 ~~ 

 

 

 

 

 

 

 

 

 

 

 

일찍 잠에서 깨어 해변에 산책하러 나왔더니 안개가 잔잔하게 흩어져 있었고

 

 

 

 

 

저기 다리끝으로 가서 일출을 보았다

 

 

 

 

 

산위에서 구름이 풀풀 날아 다닌다

 

 

 

 

 

 

구름이 많아서 해뜨는것 못 볼 줄 알았는데 .. ^^

 

 

 

 

 

학동흑진주몽돌해변 풍경

 

 

 

 

 

여명이 있어

 

 

 

 

 

뒤로 펼쳐진 노자산 

케이블카 설치되어 있었다

마지막으로 저곳도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 본다

 

 

 

 

 

 

 

 

 

 

바다가 아닌 산 모퉁이에서 햇님이 빼꼼히 얼굴을 내민다

 

 

 

 

 

실제로 보면 빨간 불덩이처럼 떠오르는데, 사진에는 하얗게 나오니 그게 참으로 아쉽다

 

 

 

 

 

실제로 보면 햇님이 하얗지 않고 빨갛다

 

 

 

 

 

구름이 많아서 그런지 햇빛이 약하게 퍼졌어.

 

 

 

 

 

 

 

 

 

 

 

 

 

 

 

 

 

 

 

 

 

 

 

 

 

 

 

 

 

 

 

 

 

 

 

다리끝에서 보는 학동해수욕장 주변 풍경.

 

 

 

 

 

 

 

 

 

 

 

 

 

 

 

 

 

 

 

 

 

 

 

 

 

 

 

 

 

 

 

 

 

 

 

 

 

 

 

 

 

 

 

 

 

 

 

 

 

 

 

 

 

 

 

 

 

 

 

 

 

 

 

 

 

 

 

 

 

 

 

 

 

 

 

 

 

 

 

 

 

 

 

 

 

 

 

 

 

 

 

 

 

 

 

 

 

 

 

 

 

 

 

 

 

 

 

 

 

 

 

 

 

 

 

 

 

 

 

 

 

 

 

 

 

 

 

 

 

 

 

 

 

 

 

 

 

 

 

 

 

 

 

 

 

 

 

 

 

 

 

 

 

 

 

 

 

 

 

 

 

 

 

 

 

 

 

자동차 지붕에 앉은 모기때 ... 사진엔 몇마리 안찍혔지만 가득앉아 있었다.  ㅠㅠ

 

 

 

 

 

학동

 

 

 

 

 

학동흑진주몽돌해변

 

 

 

 

 

 

 

 

 

 

 

 

 

 

 

 

 

 

 

 

 

 

 

 

야영장

산책하고 일출보고 왔더니 

매암님 일어나 둘레둘레 나를 찾고 있다. ㅋㅋ

자는거 보고 혼자 갔다 왔으니까

'여행 거제도. 통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 신선대를 가다  (54) 2023.08.28
거제도 바람의 언덕  (54) 2023.08.27
능포 양지암 조각공원  (52) 2023.08.25
거제도 여행 2박3일 매미성  (28) 2023.08.24
거제 장승포항  (0) 2018.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