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 부산

황령산 진달래꽃 벚꽃길

올해는 온갖 꽃들이 유난히 꽃송이가 크고 풍성하게 피었다

황령산 진달래꽃도 몽실몽실 소복소복 풍성하게 피다 보니 

정상 부근의 산이 붉게 물들어 아름답게 수 놓았고

올라가면서 벚꽃길이 환상적이었다

꽃잎 우수수 떨어질 때는 눈 내리는것 처럼 하얗게 쏱아진다

여유롭게 걸으며 꽃비를 맞으며 정상으로 올라갔다

 

 

 

 

 

날씨가 참 좋은 날이었다

바람이 살짝 불었는데 꽃잎이 우수수 떨어져

눈 내리는것처럼 ... ^^

 

 

 

 

황령산 벚꽃길

 

 

 

 

 

 

 

 

 

 

 

 

 

 

 

 

 

 

 

 

 

 

 

 

 

 

 

 

 

 

 

 

 

 

 

즐겁지 않은 무 표정  ㅋㅋ

 

 

 

 

 

그렇지 않았다.

벚꽃길 걸으며 즐거웠고 신나는 행복이었다.  ^^

 

 

 

 

 

 

 

 

 

 

 

 

 

 

 

 

 

 

 

 

 

 

 

 

 

 

표지석 있기에 담아 보고

 

 

 

 

 

황령산 봉수대 .  정상으로 오르는 길

 

 

 

 

 

 

 

 

 

 

 

 

 

 

 

 

 

조팝나무꽃

 

 

 

 

 

진달래꽃이 피어 있기에 우리는 산길로 접어 들었다

 

 

 

 

 

진달래꽃이 몽실몽실 탐스럽게 피었고

 

 

 

 

 

 

 

 

 

 

 

 

 

 

 

 

 

 

 

 

 

 

 

 

 

 

 

 

 

 

 

 

 

 

 

 

 

 

 

 

 

 

 

 

 

 

 

 

 

 

 

 

 

 

 

 

 

 

 

 

 

 

 

 

 

황령산 정상 능선으로 올라섰다

 

 

 

 

 

우리가 걸어온 벚꽃길이 하얗게 길을 만들었고

 

 

 

 

 

진달래꽃도 피어있고

 

 

 

 

 

철탑 있는곳이 금련산

 

 

 

 

 

 

 

 

 

 

 

금련산 뒤로 장산과 해운대가 살짝 보이고

 

 

 

 

 

진달래꽃이 예쁘게 피었다 보니 또 담게 되고 ...ㅋ

 

 

 

 

 

벗꽃과 진달래 함께 피었기에 또 담아 본다

 

 

 

 

 

정상에서의 풍경 담기

 

 

 

 

 

경사면에 벚꽃이 하얗게 피었으니 화사하게 보이고

 

 

 

 

 

 

 

 

 

 

 

 

 

 

 

 

 

 

 

 

 

 

 

 

 

 

 

 

 

 

 

 

 

 

 

 

 

 

 

 

광안대교

 

 

 

 

 

 

 

 

 

 

 

 

 

 

 

 

 

 

 

 

 

 

 

 

 

 

 

 

 

황령산 정상석이 있는 곳

 

 

 

 

 

 

 

 

 

 

 

 

 

 

 

 

 

 

 

 

 

 

 

 

 

 

 

 

 

 

 

 

 

 

 

 

 

 

 

 

 

 

 

 

 

 

 

 

 

 

 

 

 

 

 

 

 

 

 

 

 

 

 

 

 

 

 

 

 

 

 

 

 

 

 

 

 

 

 

 

 

 

 

 

 

 

 

 

 

 

 

 

 

 

 

 

 

 

 

 

 

봉수대 전망대 와서 의자에 앉아 쉬었다 간다

 

 

 

 

 

미세먼지로 인해 

뿌옇게 흐려져 있으니 보이지 않고

 

 

 

 

 

 

 

 

 

 

 

 

황령산 벚꽃길 걸어서 정상에 올라 보니

진달래꽃 흐드러지게 피어있어 행복했고 

부산 시내를 380도 돌아가며 풍경을 즐겨본다

봉수대 전망대에서도 시원스럽게 펼쳐지는 

부산 시내를 조망 하였고 

미세먼지 때문에 바다는 볼수 없었다

오늘도 미세먼지는 봄 나들이 하는 사람들에게

거슬리는 말썽꾸러기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