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송도케이블카 스카이하버전망대에 타임캡슐 어린왕자가 있다

송도 암남공원 가는데 20분이면 간다

해운대에서 광안대교 지나고, 부산항대교 지나고, 남항대교 지나면 송도 암남공원 주차장까지 금방 가버린다

바다를 가로지르는 3 대교가 연결되어 있어 달리는 차안에서도 훨훨 날아가는듯 기분이 좋아진다

부산여행 오실 계획 있으신 분들 꼭 권해 드리고싶다. 3 대교 를 지나가 보시라고 ...^^

만약에 우울했었다면 이곳만 지나가도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날 것이다.

지나갈 때마다 부산이 너무 아름답다라고 감탄을 한다

 

오늘 포스팅은 송도케이블카 스카이하버전망대 가면 어린왕자와 타임캡슐이 있다

어린왕자가 곳곳에 앉아 있는데 너무 귀여워서 ... 친구들과 함께온 일행중 한분이 '아이고 우리손자가 여기 와 있네.'  하시면서 지나가는데 어찌나 공감되는 말이던지 ... 피식 하고 웃었다. 그분이 말하기전 매암님한테  '어머나 우리손자 ㅇㅇ이 같애' 라고 했거든...ㅋㅋ 

오전에 하늘도 맑고 구름도 예뻤는데, 오후 되면서 구름이 하늘을 덮어 흐린날이 되었다.

 

 

 

 

 

어린왕자가 타임캡슐 위에 앉아있다

 

 

 

 

 

여행가방들고 여행왔나봐 송도로 ...ㅋ

 

 

 

 

 

케리어 끌고 산뜻하게 걸어간다. ^^

 

 

 

 

 

송도바다 구름 하늘 .... 여행하기 좋은 날 !

 

 

 

 

 

타임캡슐

나는 안에 진주가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고 타임캡슐이 들어있었다.

 

 

 

 

너무 아름다웠어

 

 

 

 

 

화가에게 초상화를 부탁하는 컨셉.  ㅋㅋㅋ

 

 

 

 

 

별과 초승달이 있고 지구공 위에 여우가 앉아있다

 

 

 

 

 

 

 

 

 

 

 

 

 

 

 

 

 

 

 

 

 

 

 

사진찍기 좋은 그런 곳이었다

 

 

 

 

 

 

 

 

 

 

 

 

 

 

 

 

 

핼리콥터 위에 어린왕자

 

 

 

 

 

빨간색 헬리콥터가 너무 예뻤어

 

 

 

 

 

얼마나 귀여운지 우리손자 같잖아. ^^  

 

 

 

 

 

사랑스러워 ~~  ^^

 

 

 

 

타임캡슐

 

 

 

 

 

^^

 

 

 

 

 

^^

 

 

 

 

 

 

^^

 

 

 

 

 

매암님과 어린왕자

 

 

 

 

 

 

 

 

 

 

 

 

 

^^

 

 

 

 

 

단체사진 찍을때 포토존

 

 

 

 

 

어린왕자 테마파크 라고 써 있네. 

 

 

 

 

 

^^

 

 

 

 

 

^^

 

 

 

 

 

^^

 

 

 

 

 

송도해상케이블카 스카이하버전망대에서 이렇게 바라본다

 

 

 

 

 

송도 남항대교가 가로질러 영도로 이어준다.

 

 

 

 

 

 

 

 

 

 

 

카페

 

 

 

 

 

 

 

 

 

 

 

스카이하버전망대

 

 

 

 

 

귀여운 달팽이들 ....

 

 

 

 

 

여의주 물고있는 용

작품이 멋지다.  홀딱 반했어.

 

 

 

 

 

공룡

움직이기도 하고 소리도 지른다

 

 

 

 

 

여기도 ~~

 

 

 

 

 

여기도 ~~

 

 

 

 

 

암남공원 주차장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지나가고

 

 

 

 

송도용궁구름다리

오늘은 출입금지.  태풍피해로 수리중이라고 써 있었다.

 

 

 

 

 

 

아내의 여행   -최갑호-

 

차창에 머리카락 풀어 헤치듯

진한 그리움으로 흐르는 빗방울

 

예측할수 없는 인생길을 걸어가듯

터벅거리며 오른 계단

버티고 선 어둠이 말을 걸어온다

 

못 들은척 현관문 빼꼼히 열었다

열린 문틈으로 달려 나온 적막

반갑게 나를 맞이한다

 

나를 항상 기다리고 섰던 사람

보이지 않는다

 

아내는 여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