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의 여름밤축제




요즘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고

한낮엔 나가기가 두려울 정도로 햇볕이 뜨거워 집에만 있는 편인데

오늘은 매암님 광안리 한서병원 검사해 놓은게 있어서 결과보러 가는 날이었다

결과는 좋게 나왔지만 조심해야 할 것들... 먹거리들 ... 주의를 받고 나왔는데 ... 오후4시쯤 ~

여기까지 왔는데, 광안리 해수욕장을 들리지 않을수 없지. 우리는 광안리해수욕장으로 발길을 돌린다.

가는동안에 땀이 줄줄 흐르니 바로 바닷가로 가기엔 지칠것 같아 카페로 들어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앞에 놓고

해질때까지 기다리기로 하였다. ㅋㅋㅋ

오후 6시되니 불볕더위는 사라지고 햇살이 부드러워져 바닷가로 나가 보니 더운줄 모르겠고 시원한 바람까지 불어오네.


광안리해수욕장은 젊음에 해수욕장이 맞는듯 ....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은 없었지만 파라솔 아래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음악소리가 경쾌한 곳을 쫒아가보니 줌마댄스라고 하는 .... 흥겹게 신나게 춤을 추고있다

구경하는것만으로도 신나고 보기좋다. ㅋ 활기가 넘쳐 ~~~


하늘엔 석양이 붉게 물들어 아름답고, 밤7시에는 디제이 컨테스트가 있어 우리도 한자리 차지하고 앉았다

우와 ~ 귓전이 쩌렁쩌렁 울릴정도로 신나는 음악과함께 디제이의 움직임도 ... 무대앞으로 사람들 모여들더니 음악에 맞춰 움직인다

젊음이 좋긴 좋구나 ! ㅋㅋㅋ 우리는 의자에 앉아 구경만하였다

구경하는것 만으로도 신나고 흥겹고 젊음의 세계를 맛보고 있다는것이 즐거웠다.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여름밤의축제 !

젊은이들의 활기와 열정을 다양하게 보고 온 날이다.









카페 2층에서 차한잔을 앞에 놓고

시원한 에어컨 바람앞에서 여유를 누려본다.









검사결과가 좋아 안심하고










오후6시되어 바닷가로 나왔더니

시원한 바람에 더운줄 모르겠다.









도심속의 해수욕장

멋지다.





 




높은 빌딩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지난 태풍때는 해수욕장이 쓰레기장으로 변했었다고 하더니










깨끗하게 청소가 되어 있었지만

모래에 뻘이 많이 섞였는지 해변이 단단하게 굳어있다









해운대해수욕장과는 차이가 있어.

그래도 얼마나 아름다운가

광안대교가 앞으로 떡하니 가로놓여 있으니 .....






광안리해수욕장의 파라솔 순천만 갈대를 이용한 갈대 파라솔이라고 .......



대여료가 일만원.





광안리해수욕장의 키포인트다.

갈대파라솔이 ....





























신나는 음악소리를 따라 와서보니 ~

줌마댄스 라고 써있고 .....









참말로 재미나게 추네 ~










외국인들도 남자들도 똑같은 동작으로 추는것보면 즉석에서 추는게 안닌것 같애

동호회 같은 뭐 그런단체가 아닐까 ?









동영상 짧게 담아보았다.

분위기를 보시라고 ....ㅋ




































































하늘에 구름










관안대교와 하늘에구름.




















있길래

잠시 누워 사진만 한장 찍어본다.

편안해 보이. ~ 캬캬캬캬 ~






































부산바다축제

디제이 컨테스트 7시부터 한다고 해서









자리잡고 앉으니 바로 시작이다.








































보다가 우연히 뒤돌아보니 ~~~

이런일이 ~~~ㅋㅋ 하늘이 붉게 물들었다









석양빛이 정말 이쁘다 ~~~










초승달도 떠있어 ~~~ㅋ










오늘이 행운인가 ? ㅋㅋㅋ

여러가지 를 보여주니 말이다.









나오길 정말 잘했어 ~~~ㅋ










노을빛이 주홍색이야  

정말 예쁘다.








앞에서는 신나고 즐거운 축제장

뒤에서는 아름다운 노을빛.

환상이었다. 기분 업되고 ....ㅋ

















동영상

사진으로는 그 분위기를 모를것 같아 동영상을 짧게 담아 보았다.





















































































































































광안리 주변엔 카페가 많다

어느카페 앞

나란히 앉은 인형들이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담아 보았다

한여름밤의 축제 !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즐겨보시기 바라며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