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딸램과 함께 떠나는 제주도여행

딸램이 직장 옮기면서 9일간 짬이 났다

그 귀중한 시간을 엄마와함께 제주도 여행을 가겠다고 하네.  ~ ㅋㅋㅋ

얼마나 감사한 일이며, 기특한 생각인가.

이런맛에 딸램을 키우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다.

※ 제주도 여행 일정표

1일차 : 10월 26일

김해공항 17시 5분 제주도행비행기탑승 - 제주도공항버스 100번 - 제주도 시외버스터미널 710번 -

성산일출봉버스정류소하차 - 코시롱게스트하우스 1박.

2일차 : 10월 27일

코시롱케스트하우스 - 도보로 성산항 9시30분 - 우도항도착 버스투어 - 우두봉 - 하고수동해변 - 사빈백사 -

성산항 13시 30분 - 도보로 성산일출봉 - 코시롱게스트하우스 1박.

3일차 : 10월 28일

성산일출봉버스정류소 910번 - 용눈이오름 - 택시 7,000원 비자림 - 택시 20,000원 산굼부리 -

택시 10,000원 송당리 써니허니게스트하우스 1박. (버스 시간차가길어 맞추지 못으면 택시를 이용하는수밖에 없음.)

4일차 : 10월 29일

송당리정류소 910번 - 대천동사거리720번 환승 - 사려니숲입구(교래리) - 물찻오름 - 사려니숲입구(붉은오름) 720번 -

제주시청앞내려 제주산돼지고기구이 식사 - 제주공항 20시 5분탑승 - 김해공항도착 .

오늘은 제주도 여행가는 첫날 (10월26일)

김해공항 휴게실에서

오후 5시5분에 김해공항에서 탑승하여 쥬스한잔 마시니까 제주도 도착한다는 안내방송이다.

제주도하늘 구름끝에 석양이 물든다.

오른쪽끝에 구름사이로 섬처럼 보이는 한라산.

신비로운 풍경이다.

제주도 상공에서 찍은 제주시내 모습.

불이 하나 둘 켜지고 있는 시간.

뒤로는 한라산이 길게 뻗어있고.

그 아래 재주시가 자리잡고 있으니 ~ 참으로 든든한 한라산이다.

제주공항 시내버스정류소

100번 버스타고 제주시외버스터미널로 간다.

제주공항을 떠나며 ~~

시외버스터미널 하차하여

입구에 보따리 보따리를 내려놓고 손자와함께 앉아있는 할머니 조형물.

바쁜 와중에도 한장 담아보고 ..... ㅋ

조금만 늦었어도 놓쳐을 710번 버스, 그랬다면 한시간을 더 기다려야했는데 ....

우리 타자마자 출발. 안도에 한숨을 쉰다. 휴 ~~ ㅋ

1시간 걸려 성산일출봉 정류소에 내렸더니 어둠이 내려앉은 시간이다. (저녁 7시 30분쯤)

버스정류소 바로앞에 우리가 묵을 코시롱게스트하우스가 있다. 카페까지 겸하는 ......

카페내부

숙소에 짐을 놓고나와 저녁부터 먹었다

굴국밥.

시원하고 꼬소하고 .... 맛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