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해운대의 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해운대의 여름밤은 무더운 날씨를 더욱 더 덥게하는 열기가 대단하였다

밤마다 펼쳐지는 쇼쇼쇼 ... 어제저녁엔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이 열리고 있었다

개막식전 터지는 폭죽이 기분을 한층 더 고조시켜준다.

아름다운 밤입니다. ㅎㅎ

밤 늦도록 그 열기는 식지않았고, 주위 바다마을 포장마차에도 불야성을 이루고 있었다.

후덥지근한 더위였지만 그 열기속으로 함께보실까요.

 

 

 

 

 

 

 

 

 

 

 

 

 

 

 

 

 

 

 

 

 

 

 

 

 

 

부산국제 매직페스티벌 현장

 

 

 

 

 

우리가 갔을때는 이미 자리를 가득 매울정도로 꽉차 있었다.

 

 

 

 

 

개막식과함께 마술쇼가 펼쳐진다

 

 

 

 

 

식전 행사가 이어지고 ~

 

 

 

 

 

폭죽이 아름답게 하늘을 수놓았고....

순식간에 터지는 바람에 찍지는 못하고 그 흔적 연기만 남아있네 . ㅋㅋ

 

 

 

 

관중속에 우뚝서있는 커다란 카메라 들 ....

 

 

 

 

 

화려한 레이져가 쏘아진다.

 

 

 

 

 

 

 

 

 

 

 

 

 

 

 

 

 

 

 

 

 

 

 

 

 

 

 

 

 

 

 

 

 

 

 

 

 

 

 

 

 

 

 

 

 

 

 

 

 

 

 

 

 

중간에 나와서 바닷가 산책을 하였다.

 

 

 

 

 

 

 

 

 

 

 

 

 

 

 

 

 

뒤에서 봐도 멋지게 다 보인다.

 

 

 

 

 

 

 

 

 

 

 

 

 

 

 

 

 

 

 

 

 

 

 

 

 

 

 

 

 

물안개가 가득한 해운대 바닷가

 

 

 

 

 

 

 

 

 

 

 

밀려오는 바닷물에 발을 적시고 ...

 

 

 

 

 

물안개 가득한 해운대 바닷가엔 가족들 나들이가 아름다웠다.

 

 

 

 

 

 

 

 

 

 

 

 

 

 

 

 

 

 

 

 

 

 

 

 

 

 

 

 

 

 

 

 

 

 

 

 

 

 

 

 

 

 

 

 

 

 

 

 

 

 

 

 

 

바다마을로 왔다.

 

 

 

 

 

포장마차 촌

 

 

 

 

 

 

 

 

 

 

 

우리는 소라한접시 ~~

캔맥주

 

 

 

 

소라 빼먹는 재미가 쏠쏠해. ㅋㅋ

 

 

 

 

 

대부분 중간에 끈어지는데 .... 이거는 끝에 내장까지 다 빠져나왔다.

기념샷이 흔들렸어. ~ ㅋㅋㅋ

 

 

 

 

소라속에서 요런것도 나온다. ㅋㅋㅋ

가재같기도 하고 ..?

여름밤 열기 가득한 해운대 해수욕장 바닷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