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상북도

경주 보문수상공연장 과 보문호에서 분출하는 분수..

 

경주 보문수상공연장에서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 일요일 오후 4시 .

공연을 한다고 한다.

오늘은 국악 공연이었는데, 이른시간이라 준비중이었다.

볼수는 없었지만 호수를 배경으로 조명이 켜진 무대에서 공연 하는것을 상상해 보니

낭만있는 멋진 시간이 될것같다.  ~ 라는 생각을 하면서 .....

공연관람은 못 했지만 주위 풍경을 담아 보았다.

 

 

보문수상공연장.

 

 

 

 

객석.

 

 

 

 

무대와 보문호.

 

 

 

 

 

 

 

 

 

 

 

 

 

 

 

 

 

 

 

 

 

 

 

 

 

 

 

 

 

 

 

행운인지 ....

분수가 솟아 오르기 시작한다.

산책하면서 실시간으로 담아 보았는데

쭉 ~ 감상하면서 공감하기.  ^^*

 

 

 

 

 

 

 

 

 

 

 

 

 

 

 

 

 

 

 

 

 

 

 

 

 

 

 

 

 

 

 

 

 

 

 

 

 

 

 

 

 

 

 

 

 

 

 

 

 

 

 

 

 

 

 

 

 

 

 

 

 

 

 

 

 

 

 

 

 

 

 

 

 

 

 

 

 

30여분 동안 분출하던 분수는 서서히 사그라 들더니 끝이나고 말았다.

정말 아름답고 멋진 쇼를 본듯하다.

그 시간에 없었다면 볼수 없었을것을 ...... 행운이다. ㅋㅋㅋ

 

'여행 경상북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암님 고향 우라1리 를 다녀오면서 ~~  (0) 2014.08.20
경주 보문호 를 산책하며 ~  (0) 2014.06.15
경주향교.  (0) 2014.05.23
경주 동부 사적지대.  (0) 2014.05.21
신라시대 궁궐터 "반월성."  (0) 2014.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