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남해

숙소에서 보는 남해 물건방조어부림 야경.

 

남해여행 1박2일 첫째날.

아침 9시 30.집에서 출발하여 남해고속타고 사천톨게이트 내려 .사천대교 부터 시작한다.

18일 토요일.

일정 : 창선. 사천대교 - 금산등산 - 보리암 - 지족죽방렴 - 물건방조어부림 부근 숙소.

 

 

겨울이다 보니 해가 짧아서 빨리 어둠이 내려앉는다.

남산 등산하고 보리암까지 다녀왔지만 시간이 남아 갈때 지나친 지족죽방렴을 다녀서

물건방조어부림 근처에 숙소를 정하였다.

창문으로 보는 물건리 마을과 방조림, 독일마을이 한눈에 내려보이는 전망좋은 곳에서 1박을 하였다.

숙소 창문에서 즐기는 야경도 괜찮은것 같아 몇장 담아보았다.

 

 

물건리 마을과 방조어부림.

 

 

 

우리가 1박한 숙소는 최고위 빨간불이 켜져있는 곳이다.

 

 

 

저녁은 멸치조림쌈밥을 먹었다.

남해에서는 어느식당이든 멸치조림쌈밥 메뉴는 꼭 들어있었다.

남해죽방렴 멸치도있고 ... 그러다보니 특산품이 되었나보다.

일단 맛있었다.

 

 

숙소에 들어와 창문을 여니 화려하지는 않지만 야경이 펼쳐진다.

놓칠수없어 담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