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 부산

산책겸 올랐던 불광산 척판암길 .

 

 

              블로그님들 ~ 설 명절 잘 세셨지요. ~ ^*^

              저도 잘 세었구요. ^^

              홀가분한 마음으로 불광산 척판암길을 다녀왔네요.

              명절이 다가오면 여자들은 일 한다고 몸도 마음도 지치게 되어있는데

              끝나고나면 반면에 아주 홀가분한 마음이 듭니다.

              기분이 더 좋아지죠.

              해냈다는 뿌듯한 마음도 생기구요. ^^

              명절세느라 수고했다고 옆지기님이 같이 산에가자고 하여 다녀온 척판암길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는 추위도 지나간것 같아요.

              오늘이 입춘이라서 그런지 아주 따뜻한 날입니다.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미소지으며 행복하세요. ~ ^^

 

 

가을에 아름답게 물들었던 단풍잎이 이제는 가랑잎되어 땅에서 뒹굴고 있네요.

 

 

 

 

 

어울리지 않게 바바리코트에 지팡이라 ~ ㅎㅎㅎ

 

 

등산화 (여분으로)지팡이는 차 안에 두고 다닌 답니다.

 

 

한적한 오솔길이 너무 좋아 ~

 

 

 

 

 

나무를 끌어안고 뭐하십니까. ㅎㅎㅎ

 

 

 

 

 

 

 

 

척판암엔 얼음이 이렇게 두껍게 얼었어요.

 

 

 

 

 

 

 

 

 

 

 

꼬부랑 꼬부랑 고개를 넘으면 ~

 

 

비탈진 길이 너무도 아름답습니다.

 

 

백련암 주위의 대나무.

 

 

쭉쭉 곧은 대나무가 빽빽하게 들어서 있네요.

 

 

대나무 터널을 지나가면 백련암이죠.

 

  

 

 

 

 

 

 

매화꽃 같지 않나요?

마른나무 가지에 하얗게 피어있어 꼭! 매화꽃 같았어요.

 

 

고리 원자력발전소에 우뚝 서 있는 풍력 바람개비.

 

 

지나는 길에 한 컷 했죠.

 

 

이제는 봄맞이 해야겠어요.

설 전에 계속 이어지던 한파도 물러간것 같습니다.

입춘을 맞아 따뜻해진 날씨에 모두들 즐거운 나들이 하시고

블로그님들에게 공개하여 주세요 ~ ^*^

 

행복하시구요.

새해에는 복 많이 지으시기 바랍니다. ~

'산행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정산 고당봉에서 ~  (0) 2011.03.10
금정산의 봄.  (0) 2011.03.07
장안사 ~ 척판암까지 ...  (0) 2010.11.15
가을남자.  (0) 2010.11.15
장산에도 가을이 내려 앉았다.  (0) 2010.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