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경기도

남산 사랑의 자물쇠.

 

            남산에 가보니 명물이 하나 있었다.

            보고 깜짝 놀랄만큼 많은

            사랑의 자물쇠. 

 

            두 사람의 사랑을 꽁꽁 묶어

            자물쇠로 잠궈놓고

            영원하고 싶은 마음에서 일까? 

 

            사랑의 자물쇠가

            트리를 세우고 전망대까지 ~

            아름다운 풍경이었다.

 

            사랑은 자유로워야 하는데

            저렇게 꽁꽁 묶어 잠궈놓고 뭘 하겠다는것인지.... ㅉㅉㅉ ㅎㅎㅎ

 

 

예쁘죠.

 

 

남산의 명물

 

 

외국인들이 많이 보였다.

 

 

 자물쇠와 어울리는 벤취.

 

 

 그냥 지나갈수 없지 ~ ㅎㅎㅎ

 

 

남산 팔각정

 

 

말년 휴가나온 아들과 함께였다.

 

 

다양한 색의 자물쇠가 예쁘다.^^

 

 

사진을 찍지말라고 하였지만 ~ 그래도 나는 찍는다. ㅎㅎㅎ

 

 

우리도 나란히 ~  추억을 남긴다. ^^

 

 

 

 

 

자물쇠 트리가 이렇게 많다.

 

 

트리 뒤쪽에도 ~

 

 

하트 모양엔 사랑에 맹새라도 적은것일까?

 

 

이렇게 많다.

 

 

남산타워 ~

너무 추워서 코 떨어져 나가는줄 알았다.

부산보다 서울은 더 추웠다.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정도로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