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란다 정원

새로산 사진기.

 

 

 

새로 산 카메라 .  

올림푸스, E- 420, DSLR

 

^&^ 새로산 카메라로 연습으로 찍어본 집에있는 화초들...

 

 

 

 

 

 

아직 연습중이라 많이 찍으면서 실패도 하고 그나마 낳은걸 올려본다.

 

 

 

 

 

 

 

 

내일은 야외로 출사를 나가볼까? 합니다만 아직 장소를 정하지 못하고 있는중...^^

  

내가 사진 찍는걸 좋아하니 남편께서 선물로 주셨는데..

잘 찍어야 할텐데..... 라는 부담감이 생긴다.

 

 

 

 

 

 

 

여기 저기 검색하여 사용법도 배우고 어떻게 찍으면 잘 찍는것인지도

알아봤지만~~   내가 직접 찍으면서 연구하면 될듯 싶다.^^

 

 

 

 

 

 

 

 

12월9일에 집으로 배달이 되었다.

나는 너무 좋은 나머지 포장을 뜯기는 했지만  정작 카메라는 만질수가 없어서

남편이 올때가지 기다리고 있었다.  퇴근후 같이 꺼내어 맞춰보고 조립하고

사용법 대강 읽어보고 ... 완전히 익히기는 무리인것 같고 우선 쉽게 접근할수 있는것만

알아 두었다.  아직은 오토로 맞춰놓고 찍다가 서서히 알아가는게 낳을것 같다.

 

 

 

 

 

 

ㅎㅎㅎ 그래서 연습삼아 찍은게 위의 사진들이다.

아직은 손에 익지 않아서 똑딱이가 편안하지만

자주 찍으면서 손에 익혀야할것 같다.

내일 어디로 출사를 떠나몰까나.~~~ㅋㅋㅋ

  

 

 

 

'베란다 정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파티필름  (0) 2009.03.19
만개한 연산홍.  (0) 2009.02.12
가랑코에 (주황색)  (0) 2008.05.06
가랑코에 (분홍색)  (0) 2008.05.06
칠복수.  (0) 2008.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