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 전라도

노고단~피아골삼거리까지.

 

 

 

2008년 10월 26일 10시 20분 노고단 도착.

지리산 노고단에서는 운해때문에 겨우 앞만 보일뿐 조망을 할수가 없었다.

노고단에서 부터 돼지령을 지나 피아골삼거리까지.

등산로와 멀리보이는 조망을 담아보았지만 운해때문에 볼수가 없었다.

아스라이 보이는 산들을 보니 더욱더 운치가 있고 나름대로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노고단에 있던 이정표.

 

 

 

 

안개속을 헤치며 ~

 

 

 

 

 

 

 

 

 

 

 

 

 

 

 

 

 

 

 

전망대인것 같은데... 전혀 조망을 할수가 없었다.

 

 

 

 

 

 

 

 

 

잠깐동안 운해가 걷히는가 싶더니 이내 운해에 휩싸이곤 한다.

 

 

 

 

 

 

 

 

 

 

 

 

 

 

 

 

 

 

 

 

 

 

 

 

 

 

 

 

 

 

 

 

 

 

 

 

 

 

 

 

 

 

 

 

 

 

 

 

 

 

 

 

 

 

노고단서 피아골삼거리까지의 능선 .  봉우리를 넘을때쯤해서 운해는 걷히기 시작했다.

이곳 능선은 철쭉나무가 길 양쪽을 에스코트하고 있었다. 봄에 꽃필때 오면 환상을 보여줄것 같다.

 

 

 

 

 

 

 

 

 

 

 

 

 

 

 

 

 

 

 

 

 

 

 

 

 

 

 

 

 

 

 

 

 

 

 

 

 

 

 

 

 

 

 

 

 

 

 

 

 

 

 

 

 

 

 

 

 

 

 

 

 

 

 

 

 

 

 

 

 

 

 

 

 

 

 

 

 

 

 

 

 

 

 

 

 

 

 

 

 

 

 

 

 

 

 

 

 

 

 

 

 

 

 

 

 

 

 

 

 

 

 

 

 

 능선쪽에는 겨울풍경이었다

머~언 산에 단풍든 모습을 보지못한게 못내 아쉬움으로 남는다.

노고단 부터 피아골 삼거리까지 올려 보았다.

 

 

 

'산행 전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장산  (0) 2008.11.07
내장산 단풍  (0) 2008.11.07
성삼재~노고단까지.  (0) 2008.10.29
피아골 단풍과 사람들...  (0) 2008.10.27
마이산 등반.  (0) 2008.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