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상남도

함안 강나루생태공원에 핀 작약꽃

처음으로 가보는 함안 강나루생태공원 

작약꽃 청보리밭 축제를 지난 5월 5일~7일에 열었다고 하여 오늘 다녀왔다

낙동강변 "함안군 칠서면 이룡리" 

생태공원에는 작약꽃이 곱게 피어 피크를 누리고 있었고

청보리는 익어서 황보리가 되어 있었다

밀밭도 있었고, 오토캠핑장이 1.2로 나늬어져 있고, 파크골프장,  운동시설  다양하게 있었고

낙동강변으로 나가보니 시원스럽게 흐르는 강물이 청량감을 준다

맞은편에는 얼마전 다녀온 창녕 남지생태공원이 있었다.  

 

 

 

 

 

주차장은 아주 넓어 일방통행으로 되어 있었고

 

 

 

 

 

주차하고 나오니 작약꽃이 드넓게 펼쳐져 있어 눈이 번쩍 뜨였다. ㅋ

 

 

 

 

 

사진부터 찍었다

 

 

 

 

 

이미 진꽃도 더러 보이고

 

 

 

 

 

아직 피지않은 꽃도 있었다

 

 

 

 

 

전체적으로 보면 지금이 피크다

 

 

 

 

 

완전 100% 피었다

 

 

 

 

 

하나하나 눈 맞출때 마다 미소가 지어지고 

 

 

 

 

 

싱싱하고 예쁘게 피어있으니 셔터소리만 찰칵찰칵 ~~~ ^^

 

 

 

 

 

하도 예뻐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그래서 사진이 많아요.  ㅋㅋ

 

 

 

 

 

 

 

 

 

 

 

포토존도 군데군데 마련되어 있었다

 

 

 

 

 

우리갔을 때는 오전 11시

사람들이 조금밖에 없었는데 오후되니까 많이들 와서 사진찍기 바쁘다  ^^

 

 

 

 

 

분홍색 작약 밭

여기는 봉우리진게 많이 있네

 

 

 

 

이곳은 붉은색 작약밭

너무 예뻤어

 

 

 

 

 

가장 싱싱하고 예쁘게 피어 있었다

 

 

 

 

 

붉은꽃이 선명하고 화려함까지 겸비하여 매혹적이다

 

 

 

 

 

 

 

 

 

 

 

제법 넓은 작약꽃 밭 돌아보는 시간이 행복이었다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꽃밭이다

 

 

 

 

 

 

 

 

 

 

 

 

 

 

 

 

 

 

 

 

 

 

 

 

 

 

 

 

 

 

 

 

 

 

 

 

 

 

 

 

 

 

 

 

 

 

 

 

 

 

 

 

 

분홍색 작약 꽃밭에는 봉우리 진게 많이 있어 

좀 더 오래 볼수 있을것 같다

 

 

 

 

 

 

 

 

 

 

 

 

 

 

 

 

 

 

 

 

 

 

 

 

 

 

 

 

 

 

 

 

 

 

 

 

 

 

 

 

 

 

 

 

 

 

 

 

 

 

 

 

 

 

 

 

 

 

 

수레국화꽃도 있었다

 

 

 

 

 

수레국화 쭉~ 피어있어 심심하지 않았다.  ^^

 

 

 

 

 

 

 

 

 

 

 

 

 

 

 

 

 

 

 

 

 

 

 

 

 

 

 

 

 

 

 

 

 

 

 

 

 

 

 

 

 

 

 

 

 

 

 

어쩌다 한번씩 양귀비꽃도 보이고

 

 

 

 

 

 

 

 

 

 

 

 

 

 

 

 

 

 

 

 

 

 

 

 

 

 

 

 

 

 

 

 

 

 

 

 

 

 

 

 

 

 

 

 

 

 

 

 

 

 

 

 

 

 

 

 

 

 

 

 

 

 

 

 

 

 

 

 

 

 

 

 

 

 

 

 

 

 

 

 

 

 

 

 

 

 

 

 

 

 

함안 강나루생태공원에서

오늘 하루 잘 놀다왔네  ^^

'여행 경상남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보리밭이 황보리밭이 되었다  (18) 2023.05.12
작약밭에 토우 인형이 귀여워 ^^  (10) 2023.05.12
울산 옹기박물관  (12) 2023.05.10
울산수목원 다녀오다  (25) 2023.05.05
울산 옹기축제  (28) 2023.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