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손녀와 수목원 나들이

일요일 아침 일어나 보니 비가 내리고 있다

긴 가뭄으로 농촌은 모내기 밭작물에 큰 어려움이 있다고 하던데 ....

반갑기도 하지만 더 많이 주룩주룩 내려줬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솔솔 내리는 비가 아쉽다 를 넘어 야속하다.

이렇게 가물다가 한꺼번에 폭우로 내리게 될까봐 걱정이 되기도 한다

어찌되었든 비내리는 지금이 좋은 아침이다.   ^^

 

 

 

 

손녀와 수목원 나들이 동물들도 보고 정자에 앉아 재롱도 부리고 손녀덕에 참말로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이었다.

 

 

 

 

장미꽃 앞에 선 손녀.  왜 활짝 웃지 않은걸까? ㅋㅋ  할아버지 정자에 두고 우리둘이 장미원에 왔더니 할아버지 없다고 기분이 안 좋았어.  내내 할아버지만 찾는다.   ㅠㅠㅠ ~

 

 

 

 

모델노릇 호흥도 안해주고 말도 안듣고 하더니 그 와중에 몇장은 봐줄만 하다.  ㅋㅋ

 

 

 

 

귀여워 ~~~ 

 

 

 

 

망종화

 

 

 

 

일본 공조팝나무꽃

 

 

 

 

사랑스런 우리손녀 ~~ ^^

 

 

 

 

많이 컸다. 

 

 

 

장난기가 가득하네. ㅋㅋ 모자 쓰라고 했더니 벗으면서 저런 장난스런 표정을 짖는다.  ^^

 

 

 

 

민들레 씨앗이 있으니 알아서 호호호 ~~ 불어주네.  ㅋㅋ

 

 

 

 

어찌나 귀엽던지 ~~~ ^^

 

 

 

 

이뻐라 ~~~  ^^

 

 

 

 

 

 

 

 

 

 

 

 

 

 

 

 

 

 

 

 

 

 

 

 

 

 

 

 

 

 

 

 

 

 

 

 

 

 

 

 

 

 

 

 

 

 

 

 

 

 

 

 

 

 

 

 

 

 

 

할아버지한테 가자고 심통부리는것도 귀여워 ~~ ㅋㅋ

 

 

 

 

콧물이 졸졸 ............ㅋㅋ  몰랐었다.  콧물도 귀엽네.  ^^

 

 

 

 

유카 

 

 

 

 

 

 

 

 

 

 

 

 

 

 

 

 

 

 

 

라벤더

 

 

 

 

드디어 할아버지에게 왔다

 

 

 

 

이렇게 잘 놀아 주는데 ....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어. ^^ ♡♥♡ ....  ^^

 

 

 

 

할아버지하고 같이 있으면 표정이 달라져 ~~  ^^

 

 

 

 

알아서 하트도 하고

 

 

 

 

그렇게 좋나 !  할아버지가 ...ㅋ

 

 

 

 

표정이 살아났어

 

 

 

 

토기풀 꽃으로 가득했던 잔디밭이 꽃도지고, 그러다보니 잔디밭을 깍아서 깨끗해졌다.  여전히 까치 한마리 사람들과 어울린다.

 

 

 

 

잔디밭을 신나게 걸어가는 손녀 ! ㅋㅋ  발걸음도 가벼워 ~~~

 

 

 

 

활동적이다 

 

 

 

 

잠시도 그냥있지 않아

 

 

 

 

얼마전 다녀올때 피었던 장미는 지고

 

 

 

 

새로운 장미꽃이 피어 너무 예쁘다

 

 

 

 

재밌는 놀이감을 찾았다. 집중해서 막대기 위에 돌을 올리고 있는데 ... 집중하는 중.   ㅋㅋㅋ

 

 

 

 

올렸어.  짝짝짝 ~~ 진지한 표정이 너무 예뻐 ~~ ^^

 

 

 

 

 

 

 

 

 

만족한 표정 !!!   그래도 얼굴에는 긴장감이 남아있어.  ㅋㅋ  

 

 

 

 

 

 

 

 

 

 

 

 

 

 

 

 

 

 

 

 

 

 

 

 

 

 

 

 

 

 

 

 

 

 

 

 

 

 

 

일본 공조팝나무꽃

 

 

 

 

금계국

 

 

 

 

 

 

 

 

 

해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