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 경상북도

불국사에서 토함산 가는길의 단풍 2

 

약수터까지 오를땐 안개때문에 몽환적인 느낌이었다면

내려오는 길은 안개걷힌 맑은 날의 화사함과 함께

고운 색이 선명하게 나타나 환상을 이루고있는 단풍터널이었다

다들 내려가는 동안 나는 그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감동하면서

카메라에 담느라 바쁘고, 좀 더 여유롭게 즐기고 싶었지만 앞서가는

친구들때문에 여유를 즐길수가 없었다.

불국사 일주문 앞에서 옆지기님이 기다리고 있다

역시 ! ~ 내 짝꿍뿐이다. ㅎㅎㅎ

인증샷 한번 날려주고, 즐겁게 하산하여 오리백숙 먹으러갔다.

 

 

 

 

 

 

 

 

 

 

 

 

 

 

 

 

 

 

 

 

 

 

 

 

 

 

 

 

 

 

 

 

 

 

 

 

 

 

 

 

 

 

 

 

 

 

 

 

 

 

 

 

 

 

 

 

 

 

 

 

 

 

 

 

 

 

 

 

 

 

 

 

 

 

 

 

 

 

 

 

 

 

 

 

 

 

 

 

 

 

 

 

 

 

 

 

 

 

 

 

 

 

 

 

 

 

 

 

 

 

 

 

 

 

 

 

 

 

 

 

 

 

 

 

 

 

 

 

 

 

 

 

 

 

 

 

 

 

 

 

 

 

 

 

 

 

 

 

 

 

 

 

 

 

 

 

 

 

 

 

 

 

햇볕이 있었다면 ~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그래도 만족하며 행복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