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꽃, 수련

무더위를 이기고 다녀온 곰내재 연꽃밭.

 

 

용광로 같은 더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뜨겁다

태양이 이글거리는데도 불구하고 연꽃이 보고 싶었다

'이열치열' 더위는 뜨거운걸로 이겨내야한다고 하였듯이 나는 그 열기속으로

자진해서 들어갔다

한시간여를 이글거리는 태양아래서 땀을 쥐어짜듯이 짜내면서 사진을 찍었다

미치지않고서야 그럴수 없겠지. ㅋㅋㅋ

사진에 열중하고 있을땐 즐겁고 좋아서 그런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한시간여를 땀을 흘리고 나니 어질어질해지는걸 느낀다.

지나고 나니 내가 미쳤나봐. ㅎㅎㅎ 라는 생각을 하게된다.

아침. 저녁 시간대에 와도 되는걸 ~~ 고생한만큼 결과를 볼수있으니 ~~

그것으로 위로삼으며 만족해 한다.

 

 

 

 

 

 

 

 

 

 

 

 

 

 

 

 

 

 

 

 

 

 

 

 

 

 

 

 

 

 

 

 

 

 

 

 

 

 

 

 

 

 

 

 

 

 

 

 

 

 

 

 

 

 

 

 

 

 

 

 

 

 

 

 

 

 

 

 

 

 

 

 

 

 

 

 

 

 

 

 

 

 

 

 

 

 

 

 

 

 

 

 

 

 

 

 

 

 

 

 

 

 

 

 

 

 

 

 

 

 

 

 

 

 

 

 

 

 

 

 

 

 

 

 

 

 

 

 

 

 

 

 

 

 

 

 

 

 

 

 

 

 

 

 

 

 

 

 

 

 

 

 

 

 

 

 

 

 

 

 

 

 

 

 

 

 

 

 

 

 

 

 

 

 

 

 

 

 

 

 

 

 

 

 

 

 

 

 

 

 

 

 

 

 

 

 

 

 

 

 

 

 

 

 

 

 

 

 

 

 

 

 

 

 

 

 

 

 

하이얀

곰내재 연밭에서 ~

'연꽃, 수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마 곰내재 에는 연꽃이 곱게 피기 시작하였다.  (0) 2014.06.28
더러움속에서도 깨끗하고 아름답게 피어나는 연꽃.  (0) 2012.09.16
황금색 수련, 자라풀  (0) 2010.08.16
수련  (0) 2010.08.16
남개연  (0) 2010.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