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상남도

간절곶엔 "욕망의불꽃" 드라마 세트장이 있다.

 

향우회 모임 있던날 ! ~

간절곶 관광회센터에서 모임을 가졌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고 회를 먹으며 음주도 좀 하고 ... ㅋㅋㅋ

밖으로 나와 간절곶 우체통 있는곳까지 걸으며 산책을 하였다

날씨는 흐리고 ~ 맑은 날이면 더 좋았을것을 ~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은 점점 많아지고, 엿장수와 함께 신나는 음악이 흐르고 있다

엿장수는 공원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감초같은 역할이다.

회원 한분은 다가가서 엿가위를 들고 자르는 시늉을 하며 함께 어울린다

결국은 회원님들께 엿 하나씩을 사서 안기고는 마이크 잡고 노래를 부른다.

3곡정도 부른것 같다.

참 못말리는 사람들 ... ㅎㅎㅎ

휴일날 ~ 반가운 사람들과 오랜만에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

2012년 4월 29일. 일요일

간절곶 풍경. 이곳 저곳을 담아 보았다.

 "욕망의 불꽃"  드라마 세트장이 참 아름다웠다.

 

 

여기가 모임을 가졌던 곳.

 

 

 

 

 

 

횟집앞에 바다가 펼쳐지고 ~

 

 

 

 

 

 

흐린날에 바다까지 희미하게 보이고 ~

구부정한 가로등까지 회색빛이다.

 

 

 

 

 

"욕망의 불꽃" 세트장으로 발길을 옮긴다.

 

 

 

 

 

 

 

 

 

 

 

 

 

간절곶 관광 안내도

 

 

 

 

 

 

 

 

 

 

 

 

 

아주 예쁘고 이국적인 정자에서 ~

 

 

 

 

 

 

바로 여기다.

 

 

 

 

 

 

욕망에 불꽃 참 재미있게 봤는데 ...

세트장 앞을 지나며 ~~

 

 

 

 

 

 

 

 

 

 

 

 

 

 

 

 

 

 

 

 

 

 

 

 

 

 

 

 

 

 

 

 

 

정문에 커다란 가족사진도 붙어있다.

 

 

 

 

 

 

궁전처럼 멋진 집이다.

그냥 비워둔다는게 아깝단 생각이 들었다.

활용을 하면 안될까? ㅎㅎㅎ

 

 

 

 

 

 

 

 

 

 

 

 

 

 

 

 

 

 

 

 

 

 

 

 

 

멋진 궁전같은 집 앞으로는 바다가 아름답게 펼쳐지고

빨간 등대도 있었다.

저기가 어디쯤일까?

드라마를 보며 궁굼했었는데 ....

간절곶과 이어져있어 반나절 코스로 아주 좋은 나들이가 될것 같다.

 

 

 

 

 

 

 

 

 

 

 

 

 

 

 

 

간절곶 등대에서 ~

 

 

 

 

 

 

 

 

 

 

 

 

 

 

 

 

 

 

 

 

 

 

 

 

 

 

 

 

 

 

 

 

 

 

 

 

 

 

 

 

 

간절곶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뜬다는것과

크기가 상당히 큰 빨간우체통이 있어 유명한 곳이다.

엽서도 보낼수 있다고 하던데 ...

누군가에게 보내 본다면 그것도 하나의 추억이 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