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우암동 도시숲 영산홍

야경 맛집으로 소문난 우암동 도시숲공원 

요즘 영산홍 꽃이 피어 화사하니 예뻤다

부산대교(북항대교)와 영도 봉래산이 마주 보이는곳에 있었다

2년후면 우리동네가 될곳이다. 

궁굼하여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  ㅋㅋ 바다가 보인다

높은곳에서 내려다 보는것을 좋아하는 하이얀에게 딱! 맞춤이다  ^^

 

 

 

 

영산홍 지금 이렇게 예쁘게 피어있다

 

 

 

 

 

주차하고 들어가 보니 "우암동 도시숲" 표지석이 우릴 반겨주고

 

 

 

 

 

우암정이 있어 올라가 본다

 

 

 

 

 

우암정에서 이렇게 보인다

 

 

 

 

 

 

 

 

 

 

 

 

 

 

 

 

 

숲 산책길을 걸어서

 

 

 

 

 

죽단화 꽃이 울타리를 형성하여 피었고

 

 

 

 

 

 

 

 

 

 

 

그 넘어엔 이렇게 보인다

 

 

 

 

 

 

 

 

 

 

 

 

 

 

 

 

 

철쭉꽃은 아직 안피었고

 

 

 

 

 

벌써 시들어 있는 꽃도 보이고

 

 

 

 

 

영산홍 꽃길을 걸어본다

 

 

 

 

 

 

 

 

 

 

 

 

 

 

 

 

 

 

 

 

 

 

 

 

 

 

 

 

 

 

 

 

 

 

 

 

 

 

 

 

 

이곳이 싱싱하게 피어있었다

 

 

 

 

 

 

 

 

 

 

 

 

 

 

 

 

 

 

 

 

 

 

 

 

 

 

 

 

 

 

 

 

 

 

 

 

 

 

 

 

 

 

 

 

 

 

 

 

 

 

 

 

 

 

 

 

 

 

 

 

 

 

 

 

 

 

 

 

 

 

 

 

 

 

 

 

 

 

 

 

 

 

 

 

 

 

 

 

 

 

 

 

 

 

 

널 위해 준비한 야경 맛집이야.  ^^

 

 

 

 

 

밤에 찍은 사진을 봤는데

실루엣으로 달속에 방아찧는 토끼처럼 ....

낮이라 그 느낌이 없지만 찍어 보았다.  ^^

 

 

 

 

 

 

 

 

 

 

 

 

 

 

 

 

 

 

 

 

 

 

 

어제는 미세먼지가 많아 뿌옇게 보였던 날이었다

사진이 흐리게 나왔어

 

 

 

 

북항대교 뒤

영도 봉래산이 구름모자 쓰고 있네.  ^^

 

 

 

 

 

 

 

 

 

 

 

 

어제는 유엔평화기념공원에 갔다가 근처에 있는

우암동 도시숲 공원에도 다녀오게 되었다

이곳은 처음 오는곳이다

sns 통해서 보니 야경맛집이라고 하는데 밤에 올수는 없었고

낮시간에 와서 보게 되었다

산책로는 경사가 많이 지지만 우암정에서 내려보는 바다와 주위 풍경이 참 좋다

여름에 오면 시원할것 같고, 숲속 바람과 바닷바람이 불어오니 얼마나 시원할까 싶기도 하다

영산홍 꽃이 필때 오게되어 더 좋았다는 ...ㅋ

 

'여행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운대수목원 4월은 싱그러움이었다  (41) 2024.04.25
유채꽃 핀 강변길을 걷다  (38) 2024.04.22
유엔평화기념공원 겹벚꽃  (38) 2024.04.16
오륙도 공원의 유채꽃  (46) 2024.04.15
장안사 박치골의 봄  (50) 202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