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대저생태공원에 핀 노란색 꽃 숙근해바라기

가을에 노란색으로 키 큰 꽃이 피어 있는데 처음 보는 꽃이었다

사진찍어 검색하니 엉뚱하게 알려 준다

집에와서 컴에서 검색하여 보니 같은 꽃이 있었다 

거기에는 "야나기바히마와리" 10월에 피는꽃.  이렇게 써 있었다

다시 "야나기바히마와리" 검색해 보니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라고 나온다

그래서 정확한 꽃이름을 알수가 없었다

꽃은 참 예뻤고

대저생태공원에 팜파스와 억새, 노란꽃이 어울어져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가 있었다

사람들 많이 와서 즐기고 있는 쌀쌀한 날씨의 토요일이었다

 

데미안님께서 꽃이름을 알려 주셨어요 

버들잎 해바라기

좁은잎 해바라기

숙근 해바라기, 라고 부른다네요.

역시 데미안님은 식물 박사님이십니다  ^^  감사합니다.

 

 

 

 

 

숙근 해바라기 10월에 피는 노란색꽃.  ㅋㅋ

 

 

 

 

 

좁은잎 해바라기, 버들잎 해바라기, 숙근해바라기 라고 하네요.

 

 

 

 

 

숙근해바라기

 

 

 

 

 

손녀와 함께 나들이

 

 

 

 

 

 

 

 

 

 

 

바람불고 쌀쌀한 날이어서  ^^

 

 

 

 

 

사진찍어 검색해 보지만 결과는 엉뚱하게 알려준다.  해바라기

 

 

 

 

 

 

 

 

 

 

 

 

 

 

 

 

 

 

 

 

 

 

 

 

 

 

 

 

 

 

 

 

 

 

 

 

 

 

 

 

 

 

 

 

 

 

 

 

 

 

 

 

 

 

 

 

 

 

 

 

 

 

 

 

 

 

 

 

 

 

 

 

 

 

 

 

 

억새

 

 

 

 

 

 

 

 

 

 

 

 

 

 

 

 

 

 

 

 

 

 

 

 

 

 

 

 

 

 

 

 

 

 

 

 

 

 

 

 

 

 

 

 

 

 

 

 

 

 

 

 

 

 

 

 

 

 

 

 

 

 

 

 

 

 

 

 

 

 

 

 

 

 

 

 

 

 

 

 

 

 

 

 

 

 

 

 

 

 

 

 

 

 

 

 

 

 

 

 

 

미국미역취

 

 

 

 

 

 

 

 

 

 

 

 

 

 

 

 

 

 

 

 

 

 

 

 

 

 

 

 

 

 

 

 

 

 

 

 

 

 

 

 

 

 

 

 

 

 

 

 

 

 

 

 

 

 

 

 

 

 

 

 

 

 

 

 

 

 

 

 

 

 

 

 

 

 

 

 

 

 

 

 

 

 

다리아프다고 하면서 힘들어 ~ ^^  하더니

결국엔 할아버지 한테 업혔다

사진찍으니 부끄러워 하는 손녀

그래도 할아버지는 좋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