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갈매기들의 飛上 송정해수욕장

설명절부터 이번주 내내 다음주까지 영하로 내려가는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다

물가 오름과 가스요금은 깜짝 놀랄만큼 많이 나왔고, 집값은 떨어지고 물가는 오르고

뉴스 보기가 두려울 정도로 강추위 만큼이나 꽁꽁 얼어있는 경제인것 같아 걱정이고

채소값이 올라 서민들의 생활비에 비상이 걸리고 있다는 소식도 전한다.

날씨가 풀리면 경제도 안정적으로 풀리려나 ~ ?

 

오늘 다녀온 송정 해수욕장 

바람은 알싸하게 차가웠지만 밝은 햇살에 눈이 부실지경이었다

하얀 모래알이 반짝거리고 그 모래밭에 앉아 여유를 즐기는 갈매기들 ...

누군가가 먹이를 가져와 던져주니 우루루 날아올라 먹이를 채가기도 한다

사진 찍을게 없어 걸어가고 있는데 이렇게 멋진 영상을 연출해 주시니 어찌나 반갑던지

덥석 물었다. ㅋㅋㅋ

 

 

 

 

가족들이 갈매기의 비상에 둘러 쌓여있다

 

 

 

 

 

아름다운 풍경이었고

 

 

 

 

 

행복이다

 

 

 

 

 

남자분께서 먹이를 던지고, 오른쪽 여성분께서 사진을 찍는다

 

 

 

 

 

나는 그 모습이 너무 보기좋아 사진을 찍는다.  ^^

 

 

 

 

 

송정해수욕장

 

 

 

 

 

하얗게 밀려오는 파도

 

 

 

 

 

행복한 가족의 모습

 

 

 

 

 

 

 

 

 

 

 

 

 

 

 

 

 

 

 

 

 

 

 

 

 

 

 

 

 

 

 

 

 

 

 

 

 

 

 

 

 

 

 

 

 

 

 

 

 

 

 

 

 

 

 

 

 

 

 

 

 

 

 

 

 

 

 

 

 

 

 

 

 

 

 

 

 

 

 

 

 

 

 

 

 

 

 

 

 

빈 봉지를 보여주고 있는 아저씨  그 많던 갈매기는 다 어디로 갔나 ?  ^^

 

 

 

 

 

 

 

 

 

 

 

 

 

 

 

 

 

 

 

 

 

 

 

 

 

 

 

 

 

 

 

 

 

 

 

 

 

 

 

 

 

 

 

 

 

 

 

 

 

 

 

 

 

 

 

 

 

 

 

 

 

 

 

 

 

 

춥기도하고 "하삼동커피" 점이 있어 들어와 아메리카노 한잔씩 들고 앉았다

 

 

 

 

 

 

카페 들어오면 아늑한 느낌이 든다

따뜻한 커피 한잔 받아 들고 보면 왜 그리 편안한지 .....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다

그리고 ~ 멍때리기 . ㅋㅋ

친구하고 가면 수다가 많은데 

매암님과 오면 딱히 할말이 없다

그냥 말없이 커피 마시고 바라보는 곳도 다르다

나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데

매암님은 휴대폰을 본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