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상남도

원동 순매원 매화꽃 보러 다녀오던 날

 

원동 매화축제

3월 21일 ~ 22일 열린다고 한다

그때가면 매화꽃이 만개 하지않을까 싶다

오늘 다녀온 순매원 매화꽃은 조금밖에 피지 않았다

어쩌다 한 그루씩 피어있어 아쉽긴 했지만, 헛걸음 한건 아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

 

일요일 나들이 나온 사람들 많았었다

가는길에 딸기따기 체험장이 있었는데, 여기에도 주차장이 가득 메워져있었다

아이들 데리고 나온 가족들이 하우스속으로 딸기따는체험 하기위해 들어가고 있었다

 

함포마을에서도 미나리 축제가 있다고한다

미나리와 함께 삼겹살구워 먹을수있는 곳이라는 플레카드가 걸려있었다

봄을 기다린 축제들이 속속 열리고 있다 

봄을 맞이하여 축제 참여하여 즐겨보는것도 재밌을것같다.

 

 

원동초등학교에 주차를하고

 

 

 

 

축제기간동안 주차난이 심할것같다

오늘도 주차자리가 없어 지나갔다가 유턴하여 다시 돌아와 겨우 주차하고 순매원으로 걸어갔다.

 

 

 

원동초등학교

향나무가 멋져서 ~~

 

 

 

독서상 뒤로 잔디밭

 

 

 

 

원동역사를 지나

 

 

 

 

낙동강 따라 이어지는 기찻길

 

 

 

 

매화공원

순매원 포토존 전망대가 있다.

 

 

 

매화꽃은 이 정도 피어있고

 

 

 

 

포토존 앞에 매화나무 몇그루가 활짝피어 진사님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었다.

 

 

 

 

나도 포도존에서 기차가 지나가기를 기다리면서

 

 

 

 

 

 

 

 

 

 

 

 

 

 

 

 

 

 

 

코레일

낙동강 따라 지나가는 기차는 매화꽃과 함께 최고에 포토존이다

 

 

 

 

매화가 요래 이쁘다.

 

 

 

 

 

요건 KTX 코레일이다.

뒤에서 오고있어서 ~~~

 

 

 

지나가는 꼬랑쥐 ... ㅎ

 

 

 

 

또 다시 매화꽃.

 

 

 

 

활짝핀 매화나무엔 여지없이 셀카찍는 연인들이 모여들고

 

 

 

 

 

 

 

 

 

나도 흔적을 남긴다. ㅋ

 

 

 

 

 

 

 

 

 

 

 

 

 

 

파아란 하늘에 하얀 매화가 몰실몽실 하게 피었고

 

 

 

 

예쁘다 ~~

 

 

 

 

기찻길옆 매화나무 어여쁘게 잘도 핀다.

칙칙폭폭 칙칙폭폭 기차소리 요란해도 어여쁘게 잘도 핀다. ~ ㅋㅋ ㅋ

 

 

 

꽃은 없는데 ... 사람들은 이렇게 많아 .....

 

 

 

 

 

 

 

 

 

 

 

 

 

 

홍매가 포인트로 한 그루 피어있어

 

 

 

 

 

 

 

 

 

순매원 물래방아

날씨가 겨울옷입고 갔더니 더웠다.

 

 

 

 

 

 

 

 

매화나무 아래 항아리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

아기들과 어린이들의 포토존이 되고 있었다.

 

 

 

 

 

 

 

 

 

 

 

 

 

잔치국수와 파전을 사먹기위해 서있는 줄.

 

 

 

 

 

 

 

 

 

 

 

 

 

 

 

 

 

 

 

 

 

 

 

전체로 보면 이정도 밖에 피지 않았다

20% 정도 ........

21일~22일에 가면 활짝피어 피크가 될것 같다.

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다녀오시면 좋을듯.

 

 

 

 

 

 

 

경남 양산시 원동면 순매원에서 화사하게 핀 매화꽃을 보고 왔다.

2015 . 3 . 8 .

< 하이얀 + 매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