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상남도

주남저수지 학습장에서...

 

 

 

주남 저수지 생태 학습장.

 

 

 

 

학습장 내 전시된 작품들중 에서..

tv 에서 많이 봤을거예요.

염전에 가면 발로 밟아서 직접 돌리는 물래.

 

 

 

 

 

 

이건 뭘까요?

알 공예품 들이네요  ^^ ~~

 

 

 

 

 

 

저수지에 놀러오는 철새들이겠죠.

이름 몰라요. ㅠㅠㅠ ^^

 

 

 

 

 

 

개구리 왕눈이 !

입 멀리고 있는 모습 너무 ~ 귀엽죠. ㅎㅎㅎ

 

 

 

 

 

 

연 잎 위에  청개구리 !

예뻐라 ~~~

 

 

 

 

 

 

황소 개구리도 보이네요.

생태 파괴범

식용으로 수입해 들여온 외래종이죠.

번식력이 강해 지금은 골치 아픈 존재가 되어 버렸어요.

 

 

 

 

 

 

저렇게 아름다운 물고기도 있네요. ^&^

작품이니 마음대로 상상하여 만들수가 있지요.

부리가 긴~ 새두 있구요.

 

 

 

 

 

 

이렇게 많은 종류의 물고기와

저수지에서 생활하고 잇는 생태들이겠죠.

대충 이름 아는것 도 있지만 모르는게 더 많아요. ^^ 헤헤헤

그래서 이름 나열하는것은 생략 하기로 할께요.

 

 

 

 

 

 

다양한 새 들의 모형들이죠.

예쁘기도 하지 ~~ ㅋㅋㅋ

 

 

 

 

 

 

오리, 고니,... 여러 종류의 새들에 모형인데

철새들... 저수지 안에 철새들이 많이있어서  구경 잘 하고 왔어요.

자세히 보려면 망원경을 통해서 봐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멀리있어서 분별하기가 힘들어요.

 

 

 

 

 

 

그림 나무에 새집을 지어줬어요.

새들이 편히 쉬어가라고...

너무나 귀엽고 앙증맞아요. ㅎㅎㅎ

 

 

 

 

 

생태 학습장을 둘러보면서

담아온 사진들이예요. ^^

 

 

 

 

'여행 경상남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지공원.  (0) 2009.04.30
자연생태 보고로 !  (0) 2009.02.07
간절곶.  (0) 2009.02.02
주남저수지 풍경. 3  (0) 2009.01.09
주남저수지 풍경 1  (0) 2009.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