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라남도

낙안읍성,1

 

 

*낙안읍성 수문장 교대식*

 

2008년 10월 25일 토요일, 선암사를 다녀서 2시 50분 출발하여

낙안읍성에 3시20분 도착하였다. 마침 우리가 들어서는데

수문장 교대식을 하고 있었다. 성문앞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구경하고있고 사진사들은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다.내가 복이 있나보다 ^&^

그래서 처음부터 모두 담을수가 있었으니 말이다.

성문 안으로 들어가 마을을 모두 둘러보고 나오니 교대식은 끝이나고

수문장이 삼지창을 들고 성문앞을 지키고 있었다.

 

 

 

 

 

 

 

 

 

 

 

 

 

 

 

 

 

 

 

 

 

 

 

 

 

 

 

 

 

 

 

 

 

 

 

 

 

 

 

 

 

 

 

 

 

 

 

 

 

 

 

 

 

 

 

 

 

*이영애 가야금병창 예술단 공연*

 

가을단풍 관광철이라서 그런지

이렇게 좋은 공연까지 보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시원하게 불려지는 국악과 창 소리가 읍성안에 울려퍼지고 있어 

따라 들어가 보았다.공연을 하고 있는 중이었다.

이미 춤은 끝이나고 마무리 인사를 하고 있다. 바로 이어지는

가야금과 창소리를 들으면서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 본다.

너무나 고운 자태로 앉아 가야금을 켜고있는 모습이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들과 같다. 잔디마당에서 엉덩이를 바닥에 붙힌체 열심히 경청하는

방청객들도 하나가 되어 선녀같은 모습과 아름다운 소리에 매료되어

흠뻑 빠져있다. 우리는 일정이 빠듯하여 끝날때까지 보지 못하고

중간에 나올수밖에 없었다.아쉬움을 뒤로한체 발길을 돌린다.

 

 

 

 

 

 

 

 

 

 

 

 

 

 

 

 

 

 

 

 

 

 

 

 

 

 

 

 

 

 

 

 

 

 

 

 

 

 

 

 

 

 

 

 

 

 

 

뜻하지 않게 이영애 가야금병창 공연과

수문장 교대식을 보게 되어 더 없이 좋은 마음,

기쁜마음으로 돌아서게 되었다.  

 

4시 30분에 순천만으로 출발.~~

 

'여행 전라남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사호  (0) 2008.11.04
낙안읍성 2  (0) 2008.10.30
순천만  (0) 2008.10.29
주암호  (0) 2008.01.20
여수 돌산대교.  (0) 2007.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