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라남도

KBS. 1박 2일 다녀간 전라도 한정식.

 

KBS. 1박 2일 이 다녀간 전라도 한정식에서

우리도 1박 2일 했어요. ^^*

 

 

일층엔 "전라도한정식" 2층부터 "에덴파크" 숙소

저녁을 여기서 먹고 잠도 여기서 자고 ....

< 해남 땅끝마을 >

 

 

"음식 문화에 메카 전라도 !  그 자존심을 지킵니다." 

맛은 그 자존심 지킬만 했습니다. ^^*

1박2일 팀은 "게장 정식"을 먹었다고 하더군요.

우리는 "한정식"을 먹었답니다. 

 

 

한정식 상차림.

상위에 있는 모든 음식이 아주 맛깔스럽게 맛있었습니다.

 

 

 

 

돌 간장게장.

옆지기님은 이리 맛있는것도 안먹습니다.

저 혼자 다 먹었죠.

 

 

 

옥돔구이.

요거는 게장을 혼자먹었으니 옆지기님에게 양보하고

딱! 한젓가락 맛 만 봤답니다.

 

 

 

잡채는 맛있어서 똑 같이 갈라먹구요. ^^*

 

 

 

 

 

돼지수육도 두점씩 똑 같이 갈라 먹었답니다. ^^*

 

 

 

 

 

식사 후

벽에 걸려있던 1박 2일팀 케릭터 사진 찍구요.

 

 

 

 

 

이수근 싸인과 사진.

 

 

 

 

 

몽이 싸인과 사진.

몽이가 멤버였을 때라면 제법 오래되었지요.

 

 

 

 

이승기 싸인과 사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승기인데 ...  ^^*

 

 

 

 

김씨 싸인과 사진.

참으로 어설펐었는데 ... ^^*  안보이니까 보고싶어요.

 

 

 

 

강호동 싸인은 없어요?

여쭈어보니 강호동이 바빠서 싸인을 못받았다네요. ㅠㅠㅠ

유명인들이 다녀간곳이라 기분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