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퍼시픽랜드, 돌고래 쇼.

 

 

 

퍼시픽랜드에서~

말못하는 동물들을 길들여서 온갖제주를 다 부릴수 있다면 참으로 신기하겠죠.^^

원숭이와 바다사자, 그리고 돌고래는 사람말을 알아 듣는듯 조련사들과

일치가 되어 공연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 있었습니다.

바다사자는 나가기 싫다고 한마리가 버티는 바람에 그물을 동원해서 끌어냈답니다.

조련사들 진땀을 빼게한 말 안듣는 바다사자도 있었습니다. ^^ 

 

 

 

 

 

 

 

 

 

원숭이가 사다리타고 걷는 모습.

 

 

 

 

 

 

각자 악기 하나씩을 갖고 합주하는 모습 입니다.  <잘하죠 ^^>

 

 

 

 

 

 

공도 굴리고 있습니다.  한마리는 계속 앉아있기만 하구요. 두마리가 재롱을 떨더라구요. ^^

 

 

 

 

 

 

바다사자가 등장하여 공놀이를 하고 있지요.

 

 

 

 

 

 

하고나면 잘했다고 지네들이 먼저 박수를 치면서 유도합니다.그러면  먹이 하나씩을 줍니다.

 

 

 

 

링 받는것두 잘하죠. ㅎㅎ

 

 

 

 

 

 

물속에서도 공놀이를 아주 잘 합니다. ^^*

 

 

 

 

 

바다사자가 나가기 싫다고 버티는 바람에 그물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ㅠㅠㅠ 

 

 

 

 

 

 

양쪽에서 그물 끝을 잡고 몰아갑니다.

 

 

 

 

 

 

앞에서 먹이로 유인하죠.  시간 많이 허비했지요. 제 때문에... ㅎㅎㅎ

 

 

 

 

 

 

바다사자를 겨우 몰아내고 돌고래 쇼가 시작이 됩니다.ㅎㅎ  5마리지요.

얼마나 재롱을 잘 떠는지 와~하는 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뛰어오르는 것은 너무 빠른지 카메라에 잡히지 않았어요.   유유히 헤엄치는것만 담을수 있었답니다.ㅠㅠㅠ

 

 

 

 

 

 

 

 

 

 

 

 

 

유턴 하지요.  ^^*

 

 

 

 

 

 

이제 반대쪽으로 헤엄칩니다.

 

 

 

 

 

 

 

 

 

 

 

한바퀴씩 돌기도 하구요.

 

 

 

 

점프도 합니다.

 

 

 

 

점프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허리 휘어지는것 좀 보세요.~ ㅎㅎㅎ

 

 

 

 

 

 

 

 

 

 

 

 

다시 공중으로 뛰어올라 점프를 합니다.  이럴때는 와~ 하는 함성과 함께 난리납니다. ㅎㅎㅎ

 

 

 

 

 

한바탕 쇼를 하고는 먹이 달라고 기다리고 있는 중 입니다.

 

 

 

 

 

공중에 매달린 공을 점프하여 치는겁니다.  몸매가 정말 매끄럽지요. ㅎㅎ

 

 

 

 

 

물보라 일어나는것 좀 보세요.  힘이 얼마나 센지~ 알것 같죠. ^^*^^*

 

 

 

 

 

암튼 육중한 몸들이 들어갔다 나왔다 할때는 정신이 없을 정도 입니다. ㅠㅠㅠ

날렵한 몸놀립입니다.

 

 

 

 

동물들 쇼 보는게 재미 있엇습니다.

많이 웃을수 있었구요.

조련사들 신호에 따라 육중한 몸들이 움직이는게 기특했어요.

 

조련사들 훈련시킨다고 고생들 많이 했겠죠.

우리는 즐겁게 웃을수 있었지만 .... ㅎㅎㅎ

 

 

 

 

'여행 제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미지 식물원의 주위 풍경.  (0) 2009.04.17
여미지 식물원.  (0) 2009.04.17
퍼시픽랜드.  (0) 2009.04.17
제주 국제평화센타.  (0) 2009.04.16
서귀포시 약천사.  (0) 2009.04.16